레일 홀가공 & 3열 이동브라켓,
9인승 시공 시 장점을 정리해봤습니다!
안녕하세요 인천 아트원 모토마루더벤입니다!
오늘은 통합레일 외에 많이 문의주시는 레일 홀가공과
3열 이동브라켓 시공 시 장점에 대해 알려드릴까 하는데요.^^
이 두 가지 시공은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되기 때문에
꽤 많이 의뢰를 주시는 편입니다.
별도의 레일개조없이 2열 홀을 추가 가공하면서,
3열 시트에는 이동브라켓만 장착하면 되는 아주 효율적인 작업 중의 하나!
본격적인 시공 전 차량내부부터 간단히 보여드리겠습니다.
사진과 같이 2,3열 사이 간격이 다소 좁아보인다는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.
2열 시트는 사진에서와 같이 뒤로 이동하는데에 한계가 있어서
좌석 간의 공간제약을 느낄 수 밖에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..
저희 인천 아트원 더벤에서는 홀가공, 브라켓, 모노륨 바닥 등의 작업 시
기존의 모든 바닥, 레일을 탈거하는 작업부터 진행됩니다!
왜?!
다 탈거된 후 비닐제거 및 그간 쌓여있던 먼지,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서죠.^^
이런 특별한 카케어 서비스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시공 후에도 더욱 만족스러운
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바닥 구석구석 꼼꼼한 청소는 물론,
보이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클리닝해드리는 더벤만의 스페셜 서비스!
그 간의 사용흔적이 가득했던 차량 내부 곳곳이
카케어를 통해 깔끔하게 체인지!
이런 꼼꼼한 케어 후 본격적인 시공을 진행합니다.
2열 홀가공 작업의 경우, 순정레일에 6개의 홀을 만들어
12cm 더 뒤로 이동이 가능해지는 작업입니다.
저희같은 경우는 단순한 드릴작업이 아닌 정확한 타공을 위해
용수기계 (도루방) 로 타공작업을 진행한다는 것!
간단한 작업이라고 대충 드릴로 드르륵! 하다간
차후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저희 인천 아트원
더벤과 같은 전문업체에 맡기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.
홀가공 전,후를 비교해보도록 할까요?
시공 전에는 2열 좌석의 이동구간이 한계가 있었지만
홀가공 이후, 12cm 더 뒤로 이동이 가능해지게 됩니다.^^
3열 이동브라켓도 2열 홀가공과 마찬가지로
12cm 뒤로 좌석 이동이 가능해지는 작업인데요.
시트 아래에 이 이동브라켓을 장착하게 되면,
시트 자체를 12cm 뒤로 밀려나게끔 조작이 가능해진다는거죠.^^
트렁크 뒷부분에서도 이동브라켓 레버를 당겨 이동이 가능~!
이렇게 2,3열 별도작업을 통해 조금 더 넓은 레그룸 확보가 가능해집니다.
레일 홀가공과 3열 이동브라켓 작업과 함께
모노륨 바닥작업도 진행되었습니다.
모노륨 작업은 순정바닥과 달리 청소가 굉장히 간편하고,
본딩으로 처리되어 밀림현상이 없기 때문에 카니발 바닥작업에서
가장 기본이 되는 작업 중 하나죠.^^
순정 직물이나 비닐은 추후 오염문제가 심하기 때문에
카니발 오너 분들께 모노륨은 꼭~ 꼭~ 필요한 작업이라고 볼 수 있어요.
모노륨 바닥작업 완료 후!
순정일 때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깔끔한 바닥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.
4열 싱킹 수납함까지 빈틈없이 꼼꼼한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~!
이 위에 정글매트 등 별도의 매트를 깔아서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!
바닥작업 시 참고해주세요. :)
2열 홀가공, 3열 이동브라켓, 모노륨작업까지 완벽하게 끝!
9인승 오너 분들 중 평소 공간제약에 있어 신경쓰였던 분들이 있다면
타 시공에 비해 비교적 간단한 홀가공, 이동브라켓 작업 강력추천드리겠습니다. :)
그럼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릴게요!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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